종종 들릅니다.
by 닥불。
카테고리
不滅
사는 이야기
파고드는 이야기
└ 난니기모할
└ 하얀섬
영화 이야기
ㄴ 긴 영화 이야기
└ 괴물
└ 극락도 살인사건
LOCKED..
# .......
가끔은 추억팔이 Babe
그 추억은 수 억 짜리 Babe
그 돈 줘도 안 팔아
# 이 배우의 '캐릭터'
사.. 사.. 좋아합니다 ♥♥♥♥♥
최근 등록된 덧글
마지막에 보란듯이 제대..
by 닥불。 at 01/12
전반부는 진짜 좋았는데..
by 퀴켄 at 01/10
같이 얘기하다보니 1편 ..
by 닥불。 at 01/06
아.. 이건 1편을 안봐..
by 포스21 at 01/06
언제 콜라보를 시작했는..
by 닥불。 at 01/03
IP 카드를 썼다는 것은 ..
by 로그온티어 at 01/03
OST 틀어놓고 유튜브 ..
by 닥불。 at 12/23
저도 이 광고보고 추억 돋..
by 퀴켄 at 12/23
지역 축제들이 종종 그렇..
by 닥불。 at 10/18
내년엔 한번 다녀와야겠..
by 자그니 at 10/18
태그
Mobile 배틀로얄 불꽃직관 내이글루결산 아시발쿰 연성 식구 PC 창세기전 문답 연주
전체보기
이글루 파인더

rss

skin by 네메시스
어떡할 거야? 미친 어쩌긴 뭘 어째

셧 업 앤 테잌 마이 머니!! ㅠㅠㅠㅠㅠㅠ


사실 이전에 창세기전이라고 부르기도 싫은 하여튼 창세기전 포스팅을 하면서 주잔이고 뭐고 라는 식으로 썼지만, 살짝 보기에는 그다지 나쁜 점은 없어 보이네요..ㅠ 영상은 따로 안 가져왔지만 3D도 많이 어색하지 않은 거 같고, 개인적으로 이런 3D 폴리곤에서 별로 안 좋아하는 죄다 똑같은 죽은 눈(..)도 덜해 보입니다. 캐릭터 종류가 120종이라는데 세번째 짤 가장 아래 끝의 카자를 보면 소소한 캐릭터들까지 다 알차게 그려 담은 거 같아 정성스럽게 느껴지네요.

시발 구구절절 다 필요없고 은근 기대됩니다!! ㅠㅠㅠㅠㅠㅠ 천성이 어디 가나..! ㅋㅋㅋㅋㅋ


사심 가득 두 장.
매번 낚이지만 좋다...... 젠장......
그러고 보니 이러다 살라딘 변천사 줄줄 외울 듯
by 닥불。 | 2018/02/20 19:19 | 파고드는 이야기 | 트랙백(1) | 덧글(2)
트랙백 주소 : http://Bulmyel.egloos.com/tb/6297318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Tracked from at 2018/02/22 03:04

제목 : 이걸보고 주잔에 대한 생각이 확 줄어들었습니다
어떡할 거야? 미친 어쩌긴 뭘 어째 아니 미친....... 근데 또 살라딘때문에 하고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...more

Commented by 샛별 at 2018/02/22 03:05
살라딘 피부 완전뽀샤시 되브럿서요....아니 근육 울퉁불퉁 파트1살라딘도, 파트2살라딘도 아닌 제3의 살라딘이 나오다니..
Commented by 닥불。 at 2018/02/22 15:56
투르 사막에서 십여년을 구르며 그을린 대장님 어디 갔냐구욬ㅋㅋㅋㅋ 너무 왕자님스럽자나?ㅋㅋㅋㅋ 여기저기서 그림체 바뀌며 나오니 무슨 공식 팬아트들 보는 거 같긴 하지만 좋은 건 좋네요ㅠ 난 졌어..ㅋㅋㅋㅋ

데차랑 같은 넥스트플로어다 보니 연관점이 있는데, 원래 창세3의 살라딘은 두건이 그냥 두건일 뿐 아무 것도 없는데 데차의 살라딘부터 두건 위에 저렇게 돌돌 말린 띠가 한 줄 생겼어요. 그런데 저 주잔의 살라딘도 두건 위에 띠가..ㅎㅎ 원작대로 안 그리고 같은 회사의 리메이크대로 그린 거ㅠㅋㅋ 그래도 크게 거슬리진 않아서 뭐 괜찮지만요. 난 졌어2222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◀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▶